홈페이지

백만원짜리 점심

들국화 들국화 2009. 2. 6. 14:03

백만원짜리 점심

 오늘 제가 기분이 
넘 좋아
우리님들께 비싼 점심을 대접하려구요~~...
저를 따라 오시겠어요...ㅎㅎ

산수유 소스를 살짝 곁글인 연한 안심과 연어를 구워 만든 요리랍니다.

대나무 죽순과 쌀을쪄서 만든 대나무 죽순밥 향이 참 좋네요.

일명: 젠사이
악간과 등심으로 말아 구워만든 음식인데
지금부터 밤이 두려운 남성분들 이런음식들 참고 하세요...

일명: 니나노
샥 스핀과 단 호박으로 만든 만두요리(일식)
젤리속에 인삼을 넣어 만든 인삼 젤리
식후 디져트로 적격이죠 

대추와 인삼으로 속을 채운 오골계말이

두리안 맛의 밀리타리스와 바다가재 콘소매 수프

우럭으로 만든 생선테린과 샤프론 소스

상추 당근 무를 섞어 만든 학 꽁치요리

삼선 봉황 냉채

시금치와 참치 무스를 채운 훈제연어

견과류와 비프를 넣은 치킨데린

삼선발채말이
발채는 중국사천 산지지방에 자라는 식물로
돈을불러오는 행운의 음식이라고 합니다
부자되고 싶은 분들 얼릉 드세요..ㅎㅎ

깻잎 아구 말이

꽃으로 만든요리, 꽃편

백년초 소스를 곁들인 산토끼, 송아지 오븐구이

허브 꽃을 넣은 피조개 살과 대구고니

격식이 엄격했던 저선시대 궁중구첩 밥상

안동간 고등어 와 새우구이
ㅎㅎㅎ 요기까지가 제가 우리님들을 위해 준비한
점심식단 메뉴입니다~~~
식성에 맞게
골라서 맛난 점심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우리 삶속에
먹는 행복이 최고라 합니다
행복 담으시는 고운 시간되세요~ㅎㅎㅎ
후식으로 향 그윽한 커피 한 잔씩...
기분좋게 드시고
사랑가득한 요일되세요~~~
 들국화... 살짝 준비 했습니다...ㅎㅎㅎ

'홈페이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희망을 만드는 사람이 되라  (0) 2009.02.09
●정월 대보름●  (0) 2009.02.09
아름다운새3  (0) 2009.02.06
아름다운새2  (0) 2009.02.06
아름다운새1  (0) 2009.02.06